NEWS.

fix season3 SEIZE THE DAY

주어진 기회에 후회없도록.
픽스만의 것을 위한 픽스의 3번째 시즌.

  •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홈페이지 제작

  • 2012.10.12
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홈페이지 제작 첨부 이미지



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행사를 대비하여, 공식홈페이지가 리뉴얼 되었습니다.

이번 부산국제영화제 공식홈페이지 개선사업은 관련 패밀리 사이트와 모바일웹/앱 개발이 포털 UI를 적용하여 함께 진행되어졌습니다. 먼저 매해 도출되었던 개선점과 해결방안을 토대로 설계를 이어나갔으며 사용자 중심의 홈페이지가 될 수 있도록 방향을 설정 하였습니다.

매회 이어져 오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여러 세세한 변화를 주었으며, 우선 메인에 행사참여 유도를 위한 컨텐츠가 많이 구성되어져 있습니다. 메인과 서브 상단을 이벤트나 주요 행사를 알릴 수 있는 영역으로 관객들에게 빠른 전달과 접근성을 높여 참여도를 이끌었고, 사용자의 컨트롤에 따른 컨텐츠의 움직임에서도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 특히, 주요 컨텐츠인 프로그램/상영시간표/이벤트 페이지에서도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구성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그 외에도, 내용의 가독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2차 메뉴 영역을 없애고 컨텐츠 페이지의 영역을 크게 확장하습니다. 또한, 사용자 환경을 고려하여 플래시를 배제하고 웹표준을 준수하여 일반PC/태블릿PC에서 동일한 UI로 접속을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.

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홈페이지 개선의 가장 중점이 되었던 "관객과의 소통"에서는 SNS의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여, 프로그램/이벤트 등 SNS프로그램을 연동시켜 관객들이 자유롭게 의견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

성공적으로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홈페이지 리뉴얼을 마무리지은 저희 픽스는 앞으로도,
부산을 대표하는 디자인 전문 에이전시로서의 자존심을 이어나갈 것 입니다.